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김지원, 하이지음스튜디오와 전속계약..송중기-이종석 등과 한솥밥[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배우 김지원이 하이지음스튜디오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오늘(29일) 하이지음스튜디오는 김지원과의 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대중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지원과 함께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깊이 있는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입증한 배우인 만큼,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든든하게 함께 하겠다”고 밝혔따.

김지원은 지난 2010년 데뷔 이후 드라마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쌈, 마이웨이’, ‘아스달 연대기’,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을 통해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연기력을 보여줬다. 특히 최근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는 무채색의 인생에서 해방을 원하는 막내딸 ‘염미정’을 섬세하게 빚어내며 믿고 보는 배우의 진가를 발휘하기도.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매 작품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던 김지원이 하이지음스튜디오와 손을 잡고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 관심이 이어진다.

한편, 하이지음스튜디오에는 배우 고보결, 금새록, 류해준, 서은수, 송중기, 양경원, 오의식, 이종석, 임철수, 정재광, 한지원이 소속돼 있다. 또한 하이지음스튜디오에서는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 ‘공작도시’, ‘스타트업’ 등을 제작하기도 했다.

사진 제공 : 하이지음스튜디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