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쇼! 챔피언’ 예빈나다, ‘산책하러 갈래’로 청순+러블리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쇼! 챔피언’ 예빈나다 사진=MBC M ‘쇼! 챔피언’ 캡처

‘쇼! 챔피언’ 예빈나다가 사랑스러운 무대를 완성했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는 싱어송라이터 예빈나다가 발매 예정인 두 번째 싱글 ‘산책하러 갈래’ 무대를 꾸몄다.

이날 예빈나다는 핑크 색상의 체크 패턴이 들어간 원피스와 루즈핏 화이트 셔츠를 매치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반묶음 머리로 청순하면서도 상큼함이 강조된 모습으로 무대에 올랐다.

특히 싱그러운 멜로디 위에 예빈나다 만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지며 듣는 이들에게 화창한 날씨에 함께 산책을 하러 나가고 싶어지는 기분이 들게 했다.

지난해 10월 첫 번째 싱글 ‘어떡하면 좋아’ 이후 약 1년 만에 두 번째 싱글 ‘산책하러 갈래’를 발매하는 예빈나다는 특유의 미성이 돋보이는 감미로운 보컬로 리스너들 사이에서는 ‘음색 맛집’으로 떠올랐다.

더불어서 약 16.3만 구독자를 기록 중인 유튜브 ‘예빈나다YEAHSHINE’을 운영 중인 예빈나다는 커버 라이브 콘텐츠를 꾸준하게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신곡의 작사에도 참여하며 어느새 실력파 신인 싱어송라이터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한편 예빈나다의 두 번째 싱글 ‘산책하러 갈래’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