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아이브·빅뱅·아이유…'2022 지니뮤직어워드', 온라인 투표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2022 지니뮤직어워드(2022 GMA)'의 온라인 투표가 시작됐다.

    11월 8일 열리는 '2022 지니뮤직어워드'는 올해의 가수, 올해의 음원 등 각 부문별 후보자를 공개했다.

    투표는 6일부터 11월 3일까지 '2022 지니뮤직어워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대상(올해의 가수, 올해의 음원, 올해의 앨범)을 제외한 가수상(남자 솔로, 여자 솔로, 남자 그룹, 여자 그룹, 남자 신인, 여자 신인, 남자 퍼포먼스, 여자 퍼포먼스), 특별상(지니 인기상, 아이돌플러스 글로벌 인기상) 총 10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쟁쟁한 가수들이 대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올해의 가수에는 김호중, 세븐틴, 싸이, 아이유, 이찬원, 임영웅, 태연, 아이브, NCT 드림, (여자)아이들이 이름을 올렸고, 올해의 음원에는 빅뱅의 '봄여름가을겨울', 아이유 '스트로베리 문', 아이브 '러브 다이브', 임영웅 '우리들의 블루스', 싸이 '댓댓', (여자)아이들 '톰보이', 비오 '카운팅 스타즈', 레드벨벳 '필 마이 리듬' 등이 후보가 됐다.

    올해의 앨범에는 블랙핑크 '본 핑크', 싸이 '싸다9', NCT 드림 '글리치 모드', 임영웅 '아임 히어로', (여자)아이들 '아이 네버 다이', 태연 '아이엔비유' 등이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2022 지니뮤직어워드'는 2019년 이후 3년 만에 오프라인 시상식을 연다. 오는 11월 8일 인천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