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미스터트롯2' 슈주 성민→슬리피, 아는 얼굴들 등장.."선입견보단 새롭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트로트에 진심'인 ‘셀럽男’ 들의 등장으로 눈길을 끌었다.

9일 공개된 바에 따르면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는 많은 연예인 참가자들이 도전장을 내밀었다. 성악가 길병민, 전 KBS 아나운서 김선근, 그룹 '슈퍼주니어' 출신 성민, 개그맨 손헌수, 래퍼 슬리피, 배우 한정수 등이다. 이들은 모두 수년간 각자의 본업에서 소위 '한자리씩' 차지하며 대중들에게 익숙한 얼굴들이다. 하지만 '미스터트롯2'를 통해 트로트를 향한 열망까지 불태우는 모습이다.

성악과를 수석으로 졸업하고 국내외 권위 있는 성악 콩쿠르들을 석권하며 미래가 촉망되는 예술가로 일찍이 가능성을 인정받았던 길병민은, 2020년 JTBC '팬텀싱어 3'에 출연하여 '고막 남친'으로 유명세를 탔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의 새 앨범 ‘사랑할 때( in LOVE)’에도 참여하며 성악가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 '미스터트롯2' 출연이 팬들의 눈길을 모은다.

이번 시즌 참가자 중 가장 의외의 인물로 꼽히는 김선근은 2014년 KBS에 입사해 '연예가 중계',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불후의 명곡', '노래가 좋아' 등의 진행자로 시청자들에게 익숙한 인물이다. 차분하고 센스 있는 입담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끌었던 그는 지난 9월 9년간 몸담았던 KBS를 퇴사하고 프리랜서로 전향했다. 그가 트로트 무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출신 성민도 있다. 꽃미남 비주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아티스트로, 활동 당시 리드보컬과 리드댄서를 맡았던 성민은 다재다능한 장점을 살려 현재는 뮤지컬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앨범을 9장까지 낸 의외의 실력자 손헌수와 트로트 가수 '성원이'라는 '부캐'로 장르를 넘나들고 있는 래퍼 슬리피도 궁금증을 더한다. 20년차 배우 한정수도 '미스터트롯2'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밀었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제작진은 "연예인 참가자들의 출연으로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눈귀호강 무대들이 마련됐다. 이들의 기존 모습들로 인한 선입견보다는 '미스터트롯2' 무대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으로 판단해달라"며 시청자들에게 당부를 전했다.

한편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12월 22일(목) 밤 10시 첫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