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프로농구 KBL

팬들과 함께하는 올스타전…KBL, 다채로운 프로그램 준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남자프로농구 최고의 축제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이 15일 수원 KT 소닉붐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KBL은 본 행사 하루 전인 14일부터 15일까지 팬들을 위해 마련한 다양한 올스타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14일에는 올스타 팬 투표 톱10 선수들이 직접 올스타전 거리 홍보에 나선다. 수원의 명소인 화성행궁을 찾아 핫팩과 음료 등 다양한 경품들을 제공하며 올스타전을 홍보한다.

15일 올스타전 당일에도 팬들을 위한 알찬 볼 거리가 준비된다. 경기 전 올스타 팬 투표 TOP 10 선수와의 포토타임과 아시아쿼터 선수 3인(렌즈 아반도, 론제이 아바 리엔토스, 샘조세프 벨란겔)의 사인회가 열린다. ‘포카리스웨트 3점슛 콘테스트’와 ‘KCC 덩크슛 콘테스트’ 예선이 진행된다. 아울러 올스타전을 관람하기 위해 수원 KT 소닉붐 아레나를 찾은 팬들에게 동아오츠카 음료, 교동식품 밀키트 제품, 경남제약 레모나 하트캔, 도미노피자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1쿼터 타임아웃에는 ‘포카리스웨트 3점슛 콘테스트’ 결선이, 하프타임에는 ‘KCC 덩크슛 콘테스트’ 결선이 진행된다. 3쿼터 타임아웃에는 아시아쿼터 선수 3인(렌즈 아반도, 론제이 아바리엔토스, 샘조세프 벨란겔)과 올스타 대표 선수 3인 (김선형, 변준형, 이정현(캐롯))의 3 on 3 경기가 열린다.

올스타전의 백미인 선수 소개 및 입장은 래퍼 비오가 참여해 오프닝 공연과 함께 올스타전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댄스팀 훅(HOOK)과 올스타 팬 투표 TOP 10 선수들의 스페셜 무대가 마련된다.

KBL은 올스타전을 찾는 팬들을 위해 수원시 곳곳에서 경기장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자세한 탑승 정보는 KBL 통합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L 제공

이혜진 기자 hjlee@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