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카라, 데뷔 15주년 일본 팬미팅 5회 전석 매진…8년만에 현지 팬 만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카라(KARA)가 약 8년 만에 일본에서 팬미팅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카라(박규리한승연니콜강지영허영지)는 오는 2월 23일 일본 오사카 오릭스 극장, 26일 후쿠오카 기타큐슈 솔레이유홀, 3월 3일 파시피코 요코하마 국립대홀에서 개최되는 '카라 피프틴스 애니버서리 팬 미팅 2023~무브 어게인~'의 약 1만 5000석을 매진시키며 '한류 퀸'의 저력을 과시했다.

이번 팬미팅은 카라가 2015년 일본 도쿄에서 진행한 '2015 카밀라 페스티벌' 이후 햇수로 약 8년 만에 여는 오프라인 팬미팅이다. 오랜만에 다섯 멤버를 무대에서 볼 수 있는 만큼 팬들은 28일 오전 10시 일본 팬미팅의 일반 예매가 시작된 직후 전석 매진으로 화답했다. 멤버들 역시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보답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카라는 지난달 일본에서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웬 아이 무브'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정식 앨범이 발매되기 전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 뮤직비디오 톱100 실시간 차트 정상에 오르며 카라의 뜨거운 현지 인기를 재확인시켰다.

또한, 카라는 앨범 발매에 이어 일본 유명 방송 프로그램인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 울트라 슈퍼 라이브 2022', 니혼TV '슷키리', '발표! 올해 가장 많이 들은 노래 연간 뮤직 어워드 2022', TBS 'CDTV 라이브! 라이브!' 연말 특집 등에 잇달아 출연했다. 각 방송 직후 카라 관련 다수 키워드가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여전한 화제성을 입증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