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블랙핑크, 멕시코·호주 월드투어 추가 공연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블랙핑크 월드투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블랙핑크(로제·리사·지수·제니)가 월드투어 멕시코·호주 공연 일정 추가를 확정했다.

블랙핑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블랙핑크 공식 SNS에 '블랙핑크 월드투어 '본 핑크'(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 멕시코·호주 지역 포스터를 업로드했다.

블랙핑크는 4월 26일 멕시코 시티와 6월 10일·11일 호주 멜버른, 6월 16일·17일 시드니에서 총 5회 공연을 개최한다. 멕시코 시티 공연은 콜드플레이·원 디렉션·저스틴 비버 등 유수의 팝스타들이 무대를 꾸민 FORO SOL에서 열린다. 블랙핑크는 K팝 걸그룹 최초로 5만 명 이상을 수용하는 이 지역 대규모 스타디움에 입성, 공연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이어 블랙핑크는 멤버 로제가 유년기를 보낸 호주 멜버른과 시드니로 발걸음을 옮겨 2019년 이후 약 4년 만에 현지 팬들과 다시 한번 호흡한다. 첫 월드투어 대비 두 배 확대된 규모라 글로벌 아티스트로 우뚝 선 블랙핑크의 압도적 위상을 실감하게 했다.

블랙핑크는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지난해 7개 도시 14회차 북미 공연과 7개 도시 10회차 유럽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올해 12개 도시 22회차의 아시아 투어를 통해 보다 많은 팬들과 호흡했다. 또 오는 4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과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선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김진석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