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4 (화)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DKZ 민규, 새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전석 매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DKZ(디케이지)의 멤버 민규가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1차 티켓팅부터 전석을 매진시켰다.

DKZ 민규는 2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 1차 티켓팅에서 출연 회차를 모두 매진시키며, 남다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티켓 오픈 당일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한 만큼, 새로운 기대주 민규를 향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DKZ 민규가 매진을 기록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북한 남파특수공작원 3인방이 조국 통일이라는 사명을 안고 남한의 한 달동네에 잠입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민규는 최연소 남파 요원인 리해진 역을 맡는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1차 티켓팅이 오픈되자마자 팬들 사이 치열한 티켓팅이 이어진 것은 물론, 새로운 작품으로 돌아온 민규의 행보에도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뮤지컬 ‘삼총사’로 실력을 인정받으며 뮤지컬에 성공적으로 입문한 DKZ 민규는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통해 배우 김찬호, 오종혁, 백인태와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뜨거운 관심과 함께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스팟 영상도 공개되며 민규의 비주얼이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았다.

DKZ 민규의 새 작품,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는 오는 3월 4일부터 5월 7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주다컬쳐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