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티오원, 팬클럽과 밥상공동체·연탄은행에 1610만원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티오원. 사진l웨이크원


그룹 티오원(TO1, 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이 TOgether(공식 팬덤명)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케이팝 컬처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는 지난달 27일 “밥상공동체·연탄은행에 티오원이 티오원과 공식 팬덤명인 TOgether의 이름으로 총 1610만 원(사랑의 연탄 20,125장 상당)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지난 19일 종영한 리얼리티 ‘업 티오원(UP TO1)’에서 티오원이 두 번의 챌린지를 통해 획득한 620만원에 소통형 플랫폼 엠넷플러스의 ‘업 티오원’ 커뮤니티 구독자 수(지난 19일 오후 9시 기준)를 통해 쌓인 990만 원을 합산한 금액이다.

티오원은 공식 SNS에 기부증서 인증 사진과 “함께해 주신 TOgether 고마워요”라는 멘트로 업 티오원 챌린지에 동참해 준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업 티오원’에서 티오원은 다양한 분야에서 능력을 ‘UP(업)‘하는 도전을 이어나갔다. 특히, 아홉 멤버는 평소 극복하고 싶었던 챌린지에 도전하며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목표를 향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티오원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4집 ‘업투유(UP2U)’ 활동을 성료,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