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임창정, ‘멍청이’ 리액션 공개 “왜 이곡이 타이틀인지 알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임창정이 ‘멍청이’ 리액션으로 깜짝 스포일러를 하며 궁금증을 높였다.

5일 자정 소속사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임창정 미니 3집의 타이틀곡 ‘멍청이’ 리액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임창정은 “제 리액션을 보고 타이틀곡이 어떤 곡일지 상상해 보시길 바랍니다”라며 유머러스한 진행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매일경제

가수 임창정이 ‘멍청이’ 리액션으로 깜짝 스포일러를 하며 궁금증을 높였다. 사진=임창정 ‘멍청이’ 리액션 영상 캡처


음악이 흘러나온 후 임창정은 흡족한 표정을 지은 채 “왜 이 곡이 타이틀인지 알겠다”라고 멘트를 남겨 팬들에게 궁금증을 안겼다.

또한 신곡 ‘멍청이’ 감상에 심취한 임창정은 순간 노래를 따라 불러 의도치 않은 스포를 이어갔다.

덥루어 “이건 따라 부를 수밖에 없다”라고 능청스러운 멘트를 쏟아냈다. 동시에 임창정은 이번 타이틀곡의 다양한 비하인드도 풀며 컴백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임창정은 “제가 ‘멍청이’를 타이틀곡으로 고른 거 아니다. 다른 곡을 하고 싶었는데, 직원들이 뽑은 거다. 평소 스타일과 조금 다른 느낌이다”라며 비하인드를 언급했다.

곡의 난이도에 대해서는 “라이브 못할 것 같습니다”라고 겸손해하며, “‘내가 저지른 사랑’만큼 높지 않고, ‘이미 나에게로’처럼 쉴 파트가 없다”라고 비교 분석을 이어가 호기심을 자극했다.

리액션 다음에는 촬영 후 신곡 ‘멍청이’를 듣고 울컥한 임창정의 모습이 깜짝 담겨 시선을 모았다.

임창정은 “너무 좋아 진짜”라고 거듭 언급, 이번 타이틀곡 ‘멍청이’에는 어떠한 보이스 컬러를 담았을지 기대를 불렀다.

솔직한 리액션으로 타이틀곡 ‘멍청이’를 스포한 임창정은 앞서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오픈해 ‘명품 발라더’의 귀환을 알렸다.

‘꽃중년의 정석’다운 훈훈한 슈트핏과 감성이 묻어나오는 신곡으로 돌아온 임창정에 팬들의 반가움이 커지고 있다.

한편 임창정의 미니 3집 ‘멍청이’는 타이틀곡 ‘멍청이’를 포함해 ‘더 많이 사랑하길’, ‘용서해’, ‘그냥 좋은 날’, ‘멍청이 (Inst.)’ 총 5곡이 수록되며, 프로듀서 멧돼지, 늑대, 어벤전승, JYMON과 함께 해 완성도를 높였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