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이제 네가 눈 뜰 차례”…엔믹스, 新 세계관 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가 새로운 세계관 챕터를 열었다.

NMIXX는 6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세계관 영상 'Docking Station: Declaration'을 공개하고 국내외 K팝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데뷔 싱글 'AD MARE'(애드 마레)부터 선보인 'New Frontier' 시리즈를 잇는 이번 콘텐츠는 새롭게 시작되는 NMIXX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멤버 해원은 명료한 내레이션으로 NMIXX 세계관의 핵심 공간인 '믹스(MIXX)', '필드(FIELD)', '믹스토피아(MIXXTOPIA)'에서 펼쳐지는 새 스토리를 이야기했다. "지나치게 달콤한 초록빛의 무언가가 우릴 계속 현혹하고 방해하고 있는걸"과 같은 의미심장한 내용은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고, 애니메이션으로 구현된 신비한 동화 같은 영상미가 시각적 충족감을 더했다.

꽃이 만개하는 장면 위 "이제 네가 눈을 뜰 차례야"라는 멘트로 마무리된 이번 영상은 NMIXX의 2023년 활약과 도약을 한층 기대케 한다.

NMIXX는 2022년 2월 데뷔곡 'O.O'(오오)와 싱글 2집 'ENTWURF'(엔트워프) 타이틀곡 'DICE'(다이스) 음방 활동, 연말 시상식 무대에 올랐다. 각종 자체 콘텐츠에서는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빼어난 입담과 통통 튀는 예능감을 자랑하고 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