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31 (수)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영화로 만나는 임영웅… "첫 전국투어 감동 다시 한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스크린X SNS 영상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영웅시대와 함께한 첫 투어의 감동과 행복을 다시 한 번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가수 임영웅이 전국투어 앵콜 공연을 담아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봐야 하는 이유를 직접 밝혔다.

    임영웅은 8일 스크린X 공식 SNS 채널에 게재된 영상을 통해 “영웅시대 여러분과 제 가슴을 뜨겁게 만들었던, ‘아임 히어로’ 콘서트가 이번에는 영화로 찾아옵니다”라고 개봉 소식을 알렸다. 그는 “공연장에서 느꼈던 영웅시대 여러분들의 함성소리와 모습을 다시 한번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벌써 가슴이 벅차오른다”며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은 물론이고 콘서트 준비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준비했다. 3월 1일 CGV에서 만나요. 건행~”이라는 인사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수용인원 2만명 규모의 고척스카이돔을 가득 채운 ‘2022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앵콜’ 서울 공연의 다채로운 무대뿐만 아니라 전국투어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단독 인터뷰 영상 등 다채로운 모습의 임영웅을 만나볼 수 있는 영화다. 14대의 시네마틱 카메라로 촬영돼 전면과 좌우의 3면을 모두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스크린X로 관람 시 다양한 앵글에서 담아낸 고척스카이돔의 웅장한 스케일과 극대화된 현장감까지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