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미스터트롯2' 박지현, 메들리 팀 미션서 '꿀벌즈'와 젊은 피 활약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박지현이 팀 '꿀벌즈'를 결성해 꿀 흐르는 무대를 펼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본선 3차전 메들리 팀 미션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이번 미션은 데스매치 톱5에 오른 최수호, 안성훈, 송민준, 박지현, 김용필이 대장이 돼 각 팀을 이끌며 격돌하게 된다.

영 트롯 열풍을 이끌고 있는 대학부의 '활어 보이스' 박지현은 지난 1대1 데스매치에서 톱5 중 4위에 오르며 '트롯 건축학도' 강재수, '12살 꺾기 요정' 송도현, '퍼포먼스 트롯돌' 성리, '내공탄탄 신동 출신' 장송호와 함께 '꿀벌즈'를 구성한다. 이들은 메들리 팀 미션의 5팀 중 평균연령이 가장 낮은 23.8세로, 들끓는 젊은 피 멤버들만이 보여줄 수 있는 강렬한 무대를 선보인다.

꽃밭에 날아온 다섯 '꿀벌남'으로 변신한 이들은 등장부터 관객들에게 무언가를 나눠주며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그 와중 '형님들' 사이에서 '리얼 꿀벌'로 변신한 송도현은 귀욤 폭발 의상과는 달리, 시종일관 긴장 가득 무표정을 유지해 폭소를 자아낸다. 마스터 붐은 "도현이가 저 옷이 마음에 안 드나 보다"라며 웃음을 참지 못한다. 하지만 긴장한 송도현의 표정에도 마스터 신지는 "노래 시작하면 돌변할 거니까 걱정이 안 된다"고 말한다.

'꿀벌즈'는 메들리 팀 미션을 위해 합숙까지 불사한다. 특히 대장 박지현은 팀 미션 올하트의 주역들이었던 강재수와 장송호를 다시 발탁하는 한편,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박지현만의 특별한 전략으로 팀원들의 마음을 녹여 강력한 팀워크를 다진다. 이날 오후 10시 방송.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