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김소은 "'삼남매가 용감하게', 기억에 오래 남을 작품" 종영 소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김소은이 '삼남매가 용감하게' 종영 소감을 전하며 감사를 표했다.

김소은은 20일 소속사 아센디오 공식 계정을 통해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종영을 맞아 마지막 촬영 대본 인증샷과 함께 종영 소감 영상을 공개했다.

극 중 삼남매의 둘째 김소림 역을 맡아 연기한 김소은은 “안녕하세요, 김소은입니다. 오늘 ‘삼남매가 용감하게’ 마지막 촬영을 마쳤는데요. 그동안 소림이 역할을 하면서 굉장히 기억에 오래 남을 작품이 될 거 같아요”라며 소감을 드러냈다.

이어 “그동안 시청해 주신 여러분들 너무 감사드리고요. 길고 짧았던 시간 동안 사랑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소은이도 앞으로 더 많은 작품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뵐 거니까요. 기대 많이 해주시고요. 여러분들 모두 건강하세요. 안녕~ 다음에 또 만나요”라며 밝은 모습으로 시청자에 감사를 표했다.

김소은은 지난 2017년 이후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를 통해 5년 만에 KBS 주말 안방극장으로 복귀해 볼수록 매력 있는 둘째 김소림 캐릭터로 호평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김소은은 극 중 신무영(김승수 분)과의 로맨스를 통해 다채로운 모습을 그려내며 활약을 펼쳤다.

한편,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지난 19일 종영했다.

사진 = 아센디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