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희귀병 회복' 막내딸 위해…하하♥별, 가족 완전체 비주얼 첫 공개 ('하하버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텐아시아

사진=하하버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하-별 가족 완전체가 함께하는 첫 예능 프로그램 '하하버스'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또 오는 4월 4일로 첫 방송일을 확정했다.

'하하버스'(제작 ENA, AXN, K-STAR)는 막내 송이로 인해 모든 것이 변한 하하 가족이 송이를 위해 마련한 특별한 여행프로젝트로, 낡은 마을버스를 고쳐 타고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다양한 이웃들과 소통하는 길 위의 인생학교이자 하하가족의 특별한 여행일지. 하하-별 붑와 3남매 드림-소울-송의 출연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희소병 투병 이후 의젓하게 건강을 회복한 막내 송이와 그런 송이를 중심으로 끈끈한 케미를 발산할 하하가족 완전체의 모습에 기대감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

공개된 '하하버스' 메인 포스터 2종에는 하하-별-드림-소울-송 완전체의 모습과 함께 하하가족의 여행 파트너가 될 버스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하하가족은 사랑스러운 별빛이 반짝이는 가운데 버스 출입문에 걸터앉아 알콩달콩한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모습. 포스터 밖까지 웃음소리가 흘러 넘칠 듯한 하하가족의 명랑한 모습이 버스 탑승욕구를 높인다.
텐아시아

사진=하하버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드림-소울-송 3남매의 표정 가득 담겨있는 장난기가 '하하버스'에서 보여줄 하하주니어들의 깜찍한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나아가 장꾸 3남매를 든든하게 책임지는 하하아빠와 별엄마의 육아 만렙 활약에도 기대감이 고조된다.

'하하버스'는 오는 4월 4일 오후 8시 30분으로 첫 방송 날짜를 확정했다. 따스한 봄기운과 함께 찾아오는 '하하버스'는 전국을 누비며 우리나라의 숨은 명소부터 가족여행 장소 등 다채로운 풍광을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할 예정.

또한 버스에는 하하가족 완전체 뿐만 아니라 여행지에서 만난 현지 주민, 나아가 드림-소울-송의 여행메이트 역할을 톡톡히 할 연예인 게스트 등 다양한 탑승객들이 방문할 전망이다. 이에 다양한 장소, 다채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길 위의 인생 수업을 예고하고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