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완전체 컴백' 에이핑크, 오피스룩 비주얼..지적인 분위기[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무려 1년 2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한 에이핑크(Apink)의 오피스룩 화보가 공개됐다.

24일 매거진 싱글즈가 공개한 화보 속 에이핑크는 블랙 앤 화이트, 블루 컬러의 오피스룩을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지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커리어우먼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촬영이 시작되면 척하면 척, 다섯 멤버들이 보여주는 완벽한 호흡에 촬영장 스태프들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에이핑크는 지난 12년 동안 울고 웃으며 다이아몬드처럼 빛나고 단단해졌다. 13년 차 장수 그룹으로서 지금까지도 열렬히 사랑받는 이유에 대해 초롱은 “팬과 멤버들을 잘 만난 것. 해를 거듭할수록 멤버들을 향한 고마움이 점점 깊어진다.”고 했다. 은지 또한 “매니저들 사이에서도 에이핑크 팬들이 매너가 좋고 아티스트와 팬의 경계를 존중하는 것으로 소문이 났다. 우리 팬이지만 정말 멋있고 자랑스럽다.”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에이핑크는 열 번째 미니 앨범 'SELF'로 컴백을 앞두고 있기도 하다. 은지는 “오랜만에 밝고 희망적인 메시지로 채운 앨범이다. 에이핑크 본연의 색을 많이 담으려고 했다.”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초롱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2년 정도 무대를 쉬면서 무대에 대한 소중함을 크게 깨달았다. 특히 이번 투어 콘서트는 정말 오랜만의 단체 해외 공연이라 멋진 무대, 팬과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많이 준비했다.”며 포부를 내비쳤다.

한편, 에이핑크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4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