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정다은 아나 KBS 퇴사…"두렵지만 새롭게 도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정다은 KBS 아나운서. 정다은 아나운서 SNS 캡처


정다은 KBS 아나운서가 퇴사한다.

정 아나운서는 28일 SNS에 "이번 주를 마지막으로 KBS를 떠나게 돼서 소식 전해드린다"고 알렸다.

이어 "모든 처음을 함께 한 일터와, 어설프고 부족한 저를 보듬어주고 아껴준 동료들을 떠나려니 아쉽고 두려운 마음이 앞서는 게 많다"며 "그럼에도 날로 새로워지는 미디어 환경을 보며 저 또한 다시 한번 변화해보고, 새로운 마음으로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에 결심하게 됐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와 함께 보다 다양한 활약을 예고했다.

정 아나운서는 "15년차 아나운서, 41살 워킹맘으로 살면서 그간 차마 던져보지 못했던 질문도 던져보고, 시도도 해볼 계획이다. 어느 곳에서 다시 만나든 조금 더 저답고, 조금 더 새로웠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이곳에서 아나운서 정다은으로서 받았던 과분한 사랑과 응원 잊지 않겠다. 다시 만날 때까지 건강하시라"고 전했다.

정다은은 KBS 공채 34기 아나운서로 입사해 '도전! 골든벨' 'KBS 뉴스광장' '2TV 저녁 생생정보' 등 프로그램에서 진행을 맡아 활약했다. 같은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우종과 2017년 결혼했고,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