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소유진, “‘♥백종원’으로 살면 얼마나 힘들까” 이해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소유진이 남편인 요리연구가 백종원과의 관계가 더 좋아졌다고 밝혔다.

28일 유튜브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는 ‘소유진 다둥이 육아썰! 백종원의 특별한 뒷담화는 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소유진은 “결혼생활을 하면 사소한 거에서 안 맞는 게 있지 않나”라는 오은영의 질문에 “몇 년 전만 해도 사소한 문제가 100개는 나왔을 거 같은데 어느 순간부터 ‘백종원으로 살면 얼마나 외롭고 힘들까’ 싶었다”라고 운을 뗐다.

소유진은 “예전에 오토바이를 탄다기에 화를 낸 적이 있는데 나 몰래 오토바이를 사놓고 아들에게만 보여줬더라. 그래서 어차피 산거면 나한테도 보여 달라고 하고 오토바이 용품을 사줬다. 정말 좋아하더라. 얼마나 하고 싶은 게 많을까 싶다. 그냥 건강했으면 좋겠다”라고 에피소드를 전했다.

또한 오은영에게 “행복해지는 말투도 중요하더라. 남편은 뭘 말하면 인정을 안 하고 이기려고 한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오은영은 “자수성가한 분들은 본인 생각이 분명하고 가치관이 강한 편이다. 그걸 다른 사람에게 이해시키려고 하는 편이 있다”라고 짚었다. 소유진은 격하게 공감하며 “남편이 ‘고기는 꼭 파채에 먹어야 해! 이 바보!’라고 해서 ‘이렇게 좀 먹자’고 내 의견을 말했는데 과거에는 이걸 인정 못했다. 하지만 요즘에는 내 말을 인정해준다”며 백종원의 변화를 설명했다.

한편, 열정 가득 ‘인간 오은영’의 아주 사소한 버킷리스트를 보여주는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채널은 구독자 49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유튜브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정다연 온라인 기자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