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뉴에라프로젝트, '불타는 트롯맨' 톱7 매니지먼트 계약 “‘뉴트로트 2.0’ 성공 위해 조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뉴에라프로젝트가 '불타는 트롯맨' 톱7의 매니지먼트를 맡는다.

뉴에라프로젝트는 29일 "MBN '불타는 트롯맨' 톱7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의 공식 매니지먼트를 담당한다"고 밝혔다.

'불타는 트롯맨'은 트로트 쾌남들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담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대국민 참여 누적 투표수 2200만표, 순간 최고 시청률 17.7%, 국내 최초 오픈 상금제 등 큰 화제를 모은 가운데 '불타는 트롯맨' 톱7과 뉴에라프로젝트가 새로운 여정을 펼친다.

뉴에라프로젝트는 "대한민국 성인음악 시장의 미래적인 생태계를 이끌어온 서혜진 PD 사단은 '미스터트롯1'을 통해 '뉴트로트 1.0' 세대를 열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미스터트롯1' 톱6의 매니지먼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경험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불타는 트롯맨' 톱7과 협력해 트로트 음악의 다양성 확장과 세계화를 통해 '뉴트로트1.0'과 차별화된 '뉴트로트 2.0'의 성공을 위해 조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트로트 음악의 다양성을 확장하려고 한다. 클래식 손태진, 뮤지컬 에녹, 아이돌 김중연, 정통 트로트 신성과 민수현, 트로트 루키 공훈과 박민수로 구성된 '불타는 트롯맨' 톱7은 여러 장르의 음악과 감성의 융합을 통해서 트로트 음악 생태계를 풍성하게 할 것이며 전국민이 즐겁고 감동하는 특별한 음악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또 "대한민국 어덜트 컨템포러리 뮤직을 전 세계 사람들에게 들려주려고 한다. 전 세계의 공통 음악인 클래식, 뮤지컬, 아이돌 활동 경력을 가진 멤버와 정통 트로트 활동 멤버의 융합을 통해서 창작되는 음악은 세계 진출에 높은 경쟁력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영어, 중국어, 이태리어, 독일어, 불어 사용이 가능한 손태진과 일본어 능통자 김중연, 영어 능통자 박민수를 통해 전 세계의 무대에서 소통할 수 있음을 강조했다.

끝으로 "'불타는 트롯맨' 톱7이 가진 능력을 통한 협력과 시너지의 극대화를 위해 프로젝트 팀을 구성하여 활동할 예정이다.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 능력을 갖춘 솔로 가수들의 팀 구성은 트로트 음악의 다양화, 세계화에 큰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음은 물론, 이전에 없던 음악과 무대로 특별한 트로트를 선사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안겼다.

다음은 뉴에라프로젝트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뉴에라프로젝트입니다.

대국민 참여 투표수 총합계 2,200만표, 순간 최고 시청률 17.7%, 국내 최초 오픈 상금제 등으로 큰 화제성과 많은 사랑을 통해 탄생한 ‘불타는 트롯맨’ TOP7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이 ‘뉴트로트 2.0’ 시대를 열겠습니다.

대한민국 성인음악 시장의 미래적인 생태계를 이끌어온 서혜진 PD 사단은 2020년 ‘미스터트롯1’을 통해서 ‘뉴트로트 1.0’ 시대를 열었습니다. 그리고 2023년, 또 한번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 ‘불타는 트롯맨’을 통해서 ‘뉴트로트 2.0’ 시대를 열어가려고 합니다. 뉴에라프로젝트에서는 ‘미스터트롯1’ TOP6의 매니지먼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경험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불타는 트롯맨’ TOP7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과 협력하여 트로트 음악의 다양성 확장과 세계화를 통해서 ‘뉴트로트 1.0’과 차별화된 ‘뉴트로트 2.0’의 성공을 위해 조력하겠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뉴트로트 2.0> - 전략 1.

트로트 음악의 다양성을 확장하려고 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TOP7은 멤버 구성 만으로도 음악적 다양성이 확보되었습니다. 클래식 손태진, 뮤지컬 에녹, 아이돌 김중연, 정통 트롯 신성과 민수현, 트로트 루키 공훈과 박민수로 구성된 ‘불타는 트롯맨’ TOP7은 여러 장르의 음악과 감성의 융합을 통해서 트로트 음악 생태계를 풍성하게 할 것이며 전국민이 즐겁고 감동하는 특별한 음악을 선사하겠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뉴트로트 2.0> - 전략 2.

대한민국의 어덜트 컨템포러리 뮤직을 전세계 사람들에게 들려주겠습니다. 전세계의 공통 음악인 클래식(손태진), 뮤지컬(에녹), 아이돌(김중연) 활동 경력을 가진 멤버와 정통 트로트 활동 멤버의 융합을 통해서 창작되는 음악은 세계 진출에 높은 경쟁력을 가질 것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불타는 트롯맨’ TOP7의 5개 언어(영어, 중국어, 이태리어, 독일어, 불어) 사용자 손태진, 일본어 사용자 김중연, 영어 사용자 박민수를 통해서 전세계 무대에서 소통할 수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뉴트로트 2.0> - 전략 3.

음악적 다양성과 여러 언어의 사용 능력 등 ‘불타는 트롯맨’ TOP7이 가진 능력을 통한 협력과 시너지의 극대화를 위해서 프로젝트 팀을 구성하여 활동하겠습니다.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 능력을 가지고 있는 솔로 가수들의 팀 구성은 트로트 음악의 다양화, 세계화에 큰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음은 물론, 이전에 없던 음악과 무대로 특별한 트로트를 선사할 것입니다.

또 한번의 새로운 시작을 열어 주신 국민 여러분.

‘뉴트로트 2.0’ 시대를 열어갈 ‘불타는 트롯맨’ TOP7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에게 애정과 응원으로 함께 해주십시오.

곧, 특별한 음악과 멋진 무대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