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마녀의 게임’ 오창석, 가짜손자 들킬까봐 반효정 알츠하이머로 조작 [MK★TV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마녀의 게임’ 오창석이 또 한 번 위기에 처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에서는 유지호(오창석 분)가 위기에 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정혜수(김규선 분)은 유지호에게 “(한별이는)학교에. 힘들면 안가도 된다고 했는데, 간다고 해서 마음이 안 편해”라고 잠시 맡고 있는 딸에 대해 이야기했다.

매일경제

‘마녀의 게임’ 오창석이 또 한 번 위기에 처했다. 사진=MBC ‘마녀의 게임’ 캡쳐


“데려다 줬어?”라는 말에 정혜수는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애한테 화풀이를 해?”라며 발끈했다.

이어 “감정조절 못할 거면 한별이 데리고 있으면 안 되지”라며 말했다.

그러면서 “그냥 내가 데리고 있을게. 내가 키우겠다고. 그게 한별이 정서에 도움 될 것 같다”라고 털어놓았다.

이에 유지호는 “친권 나한테 있어. 그걸 왜 너 마음대로 결정해. 뺏어갈 생각인가본데 헛꿈 꾸지마”라고 경고했다.

정혜수는 “당신 소유물도 내 소유물도 아니야. 왜 그걸 몰라”라며 “유지호, 누구 때문에 이렇게 됐는데 너 절대 가만히 안둬”라고 이야기했다.

유지호는 정혜수 몰래 딸 강한별(권단아 분)을 찾아가 집에서 밥을 먹었다. 강한별은 엄마와 함께 살 것을 이야기했고, 유지호는 “당분간”이라며 선을 그었다.

다음날 설유경(장서희 분), 정혜수, 유인하(이현석 분)은 유지호가 마현덕(반효정 분)의 병을 조작한 사실을 발견했다.

설유경은 “유지호가 가짜(손자)라는 걸 들길까봐 알츠하이머로 조작을 시켰어. 유지호가 세영(한지완 분)이 아킬레스건을 잡고 있어. 서로 격렬하게 물어뜯다가 같이 사는 걸 택할 거야”라고 말했다.

이에 세 사람은 유지호와 주세영이 함께 힘을 합치는 것을 막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했다.

한편 주세영은 유지호를 도와주는 대신 가짜 손자라는 사실을 밝히라고 제안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