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1 (일)

코오롱 ‘아마추어용 비거리 골프공 아토맥스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 최장 비거리 공인…31일부터 본격 출시

세계 최장 비거리 골프공으로 인증받은 ‘아토맥스(ATTOMAX)’가 국내에 본격 출시된다.

아시아경제

코오롱FnC가 세계 최장 비거리 골프공 아토맥스를 출시한다.[사진제공=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은 30일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과 더카트골프에서 31일부터 아토맥스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비거리 전용 아마추어 골프공이다. 비정질 합금 ‘아토메탈’을 분말 형태로 가공해 골프공의 중심부를 감싸는 맨틀층에 고르게 혼합해 만든 제품이다. 탄성, 경도, 내부식, 내마모 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신소재로 고탄성, 고반발, 고내구성 등의 특성을 지닌다.

스윙 머신을 이용한 테스트에서 경쟁사 골프공 대비 13~18m(15~20야드)가 더 날아갔다. 지난해 6월 세계적 기록 인증 기관인 미국 세계기록위원회(World Record Committee)로부터 세계 최장 비거리 골프공 타이틀을 인증받았다.

아토맥스는 블루, 옐로우, 오렌지 색상이다. 사용자의 클럽 헤드 스피드에 따라 미드 소프트, 미디엄, 하드의 3가지 버전이다. 론칭을 기념해 코오롱몰 구매 고객에게 엠퀴리 선블록 패키지를 선물한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