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얀이 화목한 생일파티 현장을 공개했다.
30일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 유튜브 채널에는 '서하얀의 여섯 남자와 함께한 배부른 생일 주간 VLOG (남편한테 받은 보석 선물, 아들의 감동 손편지, 서프라이즈 파티)'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서하얀은 생일 당일 예정된 스케줄 때문에 미리 생일을 앞당겨 아이들과 호텔에서 식사를 했다. 이어 서하얀은 언니로부터 선물 받은 요술봉과 하트 왕관 등 공주 세트를 착용해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준비된 케이크 역시 공주 모양이라 서하얀을 대만족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아들 준재가 직접 준비한 생일 선물도 나왔다. 부끄러운 듯 도망친 준재였지만 박스에서는 프랜차이즈 카페의 핑크색 컵이 담겨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서하얀은 "너무 예쁘다"며 감탄했고, 준재는 편지를 통해 "준재가 번 돈으로 산 건데 커피 맛있게 드세요. 사랑해요"라고 말해 훈훈함을 안겼다.
다음으로 남편 임창정과 친구들이 준비한 생일파티 현장이 나타났다. 여기에 더해 회사 직원들까지 서프라이즈를 준비하며 파티가 끊이지 않아 서하얀은 행복한 웃음을 터뜨렸다.
또 이들 부부는 임창정의 행사를 위해 함께 제주로 떠난 뒤 나란히 골프 데이트를 즐겼고, 행사를 마치면서 서하얀은 일일 매니저 역할을 톡톡히 완료했다.
한편 임창정과 서하얀은 18살 차를 극복하고 지난 2017년 결혼, 슬하에 아들 다섯을 두고 있다. 또한 임창정, 서하얀 부부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