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신현수, '방과 후 전쟁활동'으로 돌아온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방과 후 전쟁활동' 신현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신현수가 위기 상황 속 군 소대장으로 돌아온다.

31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신현수가 소대장 이춘호 역으로 출연한다. 그동안 청춘의 진솔한 얼굴과 애절한 사극, 멜로, 코믹 등 여러 작품 속에서 다채로운 존재감을 쌓아왔던 신현수가 새롭게 선보일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된다.

신현수가 출연하는 '방과 후 전쟁활동'은 하늘을 뒤덮은 괴생명체의 공격에 맞서 싸우기 위해 입시 전쟁이 아닌 '진짜 전쟁'을 시작한 고3 학생들의 이야기다. 메가 히트를 기록한 동명의 네이버웹툰이 원작으로, '미스터 기간제' 성용일 감독과 신예 윤수 작가가 의기투합했고 '눈이 부시게' 이남규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했다.

극중 신현수가 맡은 이춘호는 사상 초유의 국방 위기 상태에 '펜' 대신 '총'을 들게 된 성진고 학생들의 2소대 소대장이다. 춘호는 군법을 중시하고 학생들에게 단호한 소대장이지만, 누구보다 아이들을 위하는 마음을 가진 인물. 겉은 차갑고 속은 따뜻한 모습으로 생존 서바이벌장으로 내몰린 학생들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서 신현수는 군인으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훈련을 지휘하는 단호하고 냉철한 표정은 물론, 총을 들고 긴박한 상황에 놓인 듯한 긴장된 눈빛은 캐릭터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에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펼쳐질 신현수의 활약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