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방탄소년단 지민, 게스트 출격하자 일동 얼음…"닮은 꼴 아니지?" (홍김동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이 '홍김동전' 게스트로 출격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에서는 KBS 공영 방송 50주년을 맞아 '홍김동전X 위험한 초대'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제작진은 "세계를 점령하고 돌아온 월드 스타"라고 게스트를 소개했고, 홍진경은 "방탄"이라고 답했다.

그러자 멤버들은 "에이, 미쳤냐. 방탄이 여길 오냐" 등의 야유를 받았고, 조세호는 "이수지?"라고 추측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윽고 지민이 등장하자 멤버들은 일동 경악했고, 지민은 90도로 인사를 건넸다. 김숙은 "닮은 꼴 아니지?"라며 현실 부정했고, 주우재는 "미쳤어 왜 그래?"라고 휘둥그레했다.

조세호가 악수를 건네며 "지민아"라고 하자 멤버들 모두 원천봉쇄에 나섰다. 우영 또한 "아니 내 후배한테 왜 그러냐"고 지키는 모습을 보였다.

자리를 잡은 김숙과 홍진경은 "이런 누추한 데", "여기 웬일이시냐. 미리 좀 말씀하시지 우리가 준비를 해놓지"라고 하자 지민은 "오늘 깜짝으로 와야 한다고 했다"고 말했다.

주우재는 "혹시 다른 곳이랑 헷갈려서 오신 거냐"고 하자 지민은 "'홍김동전' 맞다"고 답해 모두의 박수를 이끌어냈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