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스타들의 잇따른 사건·사고

천우희 ”‘이로운 사기’ 봐야하는 이유?…통쾌함에 정신건강 이로울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천우희와 김동욱이 ‘이로운 사기’를 보게 되면 ‘이로운 이유’를 전했다.

5월 29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극본 한우주/ 연출 이수현/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는 공감 불능 사기꾼과 과공감 변호사,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절대 악을 향한 복수극이자 짜릿한 공조 사기극이다.

첫 방송이 코앞으로 훌쩍 다가오며 드라마를 향한 관심도 뜨겁게 고조되고 있다. 특히 사람을 효용가치에 따라 분류하는 공감 능력 0(제로)인 냉정한 사기꾼 이로움(천우희 분)과 타인의 고통을 마치 제 아픔처럼 여기는 과공감 증후군 변호사 한무영(김동욱 분), 상극의 조합이 독특하고 특별한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렇게 정반대의 성향을 지녀 더욱 흥미로운 이로움과 한무영이 어떻게 부딪히고 깨어지면서 ‘이로운’ 사기와 ‘원대한’ 복수를 위한 연대와 공존을 이뤄나가게 될지 예측불가한 상황.

이에 천재 소녀로 불리던 과거를 지나 한순간에 가족을 살해한 희대의 사이코패스로 낙인찍힌 이로움 역을 맡은 천우희는 “‘이로운 사기’가 주는 통쾌함이 정신건강에 이로울 것!”이라며 작품을 향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냉철하고 이성적인 ‘법조계의 뱀파이어’ 얼굴 뒤로 사실은 그 누구보다 타인의 감정에 쉽게 매몰되어 괴로워하는 변호사 한무영 역의 김동욱은 “멋진 배우들의 연기와 뛰어난 연출, 영상미에 눈이 호강해서 이로울 것이고 통쾌하고 스릴 있으며 때로는 감동적인 이야기에 마음도 호강하니 더 이롭지 않을까 싶다”고 전했다.

이렇게 천우희, 김동욱의 애정과 자부심이 어린 이야기들이 ‘이로운 사기’를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사기’라는 단어가 지닌 부정적인 어감을 180도 뒤집어 약자가 피해 받지 않을 ‘이로운’ 방식으로 사기를 감행하고 복수를 이뤄내는 서사는 많은 이들의 가슴에 통쾌하고 시원한 각성제가 되어줄 조짐이다.

거대하게 잘 짜인 사기 한 판으로 모두를 매료시킬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는 오는 5월 29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