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케이시, 신곡 발매 앞두고 1문1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케이시(Kassy)가 신곡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의 비하인드를 밝혔다.

케이시는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를 발매한다.

케이시가 작사에 참여한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는 대중에게 익숙한 포크, 알앤비 풍의 발라드 음악으로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마음을 취중진담으로 고백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살랑거리는 여름 분위기가 느껴지는 멜로디에 케이시의 음색이 어우러져 더욱 설레는 곡으로 탄생했다.

우선 띄어쓰기 없는 긴 제목에 대해 케이시는 “가이드 녹음 후 회의 중 노래를 다 같이 듣게 됐다”며 “프로듀서님이 "이건 어때?"라며 먼저 제안을 주셨고 마침 제목으로 제안 준 부분이 가장 신경 써서 썼던 가사였다. 그렇게 선정됐다”고 말했다.

리슨 포인트에 대해서는 “A곡 제목이 나오는 "사실말야 내가말야 그게 그러니까 말이야"라는 부분”이라며 “이 부분은 설렘을 점점 빌드업시키는 구간이라고 생각한다. 머뭇대지만 용기 내서 말하려는, 진짜 그렇게 고백할 것 같은 날 것의 느낌을 전달하려고 했다”고.

끝으로 팬에게 “늘 고맙다”며 “팬분들 덕분에 노래한다는 말을 많이 하는데 요즘은 더 좋은 노래와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욕심이 커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 덕분에 저도 더 나은 아티스트가 되는 걸 꿈꾸게 돼 이 점도 감사드린다”며 “팬분들이 제가 설레는 노래를 할 때면 제 모습이 자연스럽게 더 빛나보인다고 하는데 이번 노래를 할 때도 내내 웃을 수 있을 것 같아 벌써 신이 난다. 늘 웃는 모습으로 만났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