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현정화 "역대 대통령 6명이 청와대 초대…금메달 75개"('사당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의 레전드 사조직 ‘동방불패’의 급이 다른 자기 자랑이 이어진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 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자아 성찰 프로그램으로 전현무, 김숙, 김희철의 진행 아래 매주 새로운 보스들이 등장해 그들의 다이내믹한 일터를 보여주는 관찰 버라이어티 예능.

4일 방송되는 ‘사당귀’ 이연복, 현정화, 김병현, 이천수의 레전드 사조직 ‘동방불패’의 가요계 세력 확장을 예고해 그 전말에 관심이 쏠린다.

이연복은 “후배들에게 장래희망을 물어보면 ‘이연복 셰프처럼 될래요’라고 할 만큼 내가 활동하면서 요식업에 대한 인식이 바뀌었어”라며 물꼬를 튼다. 이어 현정화는 “금메달 75개”로 예열을 하더니 “전두환 대통령에서 이명박 대통령까지 역대 6명의 대통령 초대로 청와대에 방문했다”며 레전드부심을 보인다. 여기에 현정화는 “북한 가본 사람 있어? 나 옥류관 2번 가봤어”라며 네 레전드 중 유일하게 북한을 방문한 이력으로 최정점을 찍었다는 후문.

그러자 김병현은 “저는 청와대 말고 백악관에 초대받았다”고, 이천수는 “나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호 진출자로 내가 만든 길을 이강인이 걷고 있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이연복은 “냉장고를 부탁하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금배지를 120개 이상 얻은 최다 보유자”라며 이천수가 ”후배를 잘 챙기는 선배 1위”라고 자랑하고, 현정화 또한 이에 질세라 “남자 후배들이 잘 따른다. 유승민 탁구 회장도 날 너무 좋아한다”고 맞받는다. 네 레전드의 끝 모를 자랑에 스튜디오에서 “그만”이라는 아우성이 터져 나온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김연자가 레전드 사조직 ‘동방불패’의 제5의 멤버가 될지 관심사로 떠오른다. 레전드 사조직 ‘동방불패’는 각 분야별 레전드만 가입할 수 있는데 현재 ‘동방불패’에 없는 분야가 바로 가요계. 네 레전드의 이야기를 가만히 듣고 있던 김연자는 “나도 ‘동방불패’에 들어가도 될 듯 하다”며 자신의 수상 경력을 읊었고, 원조 한류스타이자 트로트의 대모 퀸연자를 입증하는 반박불가 이력에 모두가 고개를 절로 끄덕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10회는 4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