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2 (목)

이슈 김선호 사생활 논란

김선호·황민현·이준영·김영대, 슈트핏 미쳤다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男神’)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배우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의 비주얼과 수트핏이 돋보이는 ‘男神’ 스팟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스타뉴스가 주최하는 ‘2023 Asia Artist Award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男神(남신)’의 전체 스팟 영상이 지난 8일 오후 스타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3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스팟 영상에서는 화려한 비주얼을 발산하는 ‘男神’ 출연 아티스트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각기 다른 컬러의 슈트를 입은 네 사람은 여유 있는 포즈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자연스럽게 뿜어져 나오는 세련미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여기에 남다른 피지컬을 한층 더 빛내주는 네 사람의 완벽한 수트핏은 ‘男神’을 기다리는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오는 7월 8일(토)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총 2회차 공연으로 개최되는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男神’은 전 세계에 K-콘텐츠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대세 배우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가 함께 만드는 스페셜 콘서트다. 여기에 일본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박건일이 MC로 출격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男神’의 국내 공식 티켓은 10일 오전 10시 오픈된다.

/nyc@osen.co.kr

[사진]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男神’ 스팟 영상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