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히어로 파워'...임영웅, 광주 콘서트도 '전석 매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가수 임영웅이 광주 콘서트까지 빠르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광주 콘서트까지 빠르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지난 16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광주 티켓이 오픈됐다.

광주 티켓도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이 돼 여전한 임영웅의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특히 임영웅의 콘서트는 불법 티켓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예매 시작과 동시에 수백만 원 이상의 판매 공고를 내는 암표상들이 등장해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공연 문화와 질서를 어지럽히고 있기에, 주최 측은 불법 거래로 간주되는 예매 건에 대해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며 강력한 대응을 하고 있다. 또 티켓 불법 거래와 사기로 인한 피해에 대한 주의와 당부도 거듭 강조하고 있다.

한편, 앞서 서울 송파구 KSPO DOME을 온통 하늘빛으로 물들인 임영웅은 서울 콘서트에서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와 희로애락을 담은 셋리스트, 넘사벽 스케일과 영상 등으로 팬들과 즐거운 우주여행을 마쳤다.

광활하고 신비한 우주가 콘셉트인 만큼 임영웅의 콘서트는 높은 만족도와 극찬 가득한 공연 후기까지 쏟아지고 있고,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기다리는 즐거움과 설렘까지 선물했다.

음원은 물론 공연으로 전 세대를 사로잡고 있는 임영웅의 콘서트는 오는 24~26일에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열기를 잇는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