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6 (일)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알콜지옥’ 방송 시간대 변경→진도의 딸 송가인, ‘개훌륭’ 출격 [오늘의 프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알콜 지옥’ 편성 변경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이 방송 시간대를 옮긴다.

매일경제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이 방송 시간대를 옮긴다. 사진 = MBC


MBC 측은 ‘알콜 지옥’ 방송 시간대를 11일 방송되는 3회부터 오후 10시 10분에 안방을 찾는다고 밝혔다.

‘알콜 지옥’은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7박 8일간 펼쳐지는 금주 지옥 서바이벌을 그린다. 국내 최초로 제작된 금주 서바이벌이다.

송가인, ‘개훌륭’ 게스트 출격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개훌륭’에 출연한다. 11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는 200회를 맞아 3부작 시리즈의 2탄을 공개한다.

이날 200회 시리즈 2탄에서는 진돗개의 고장인 전라남도 진도를 찾아간다. 특히 진도가 낳은 딸, 송가인이 특급 게스트로 함께 한다.

매일경제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개훌륭’에 출연한다. 사진 = KBS2


진도에서 진돗개 다음으로 유명세를 떨친 진도 대표 스타 송가인은 3MC를 위해 특별히 ‘일일 가이드’로 변신했는데.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역사적 장소부터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랜드마크까지, 3MC는 진도의 풍광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진도의 멋’에 반했다.

이어 청정 진도 바다에서 자라는 싱싱한 전복과 울금 등 진도 특산품을 직접 맛본 이경규는 ‘진도의 맛’에 반해 급기야 자기 고향을 부정(?)하기에 이르고, 심지어 ‘송경규’로 성까지 바꾸며 진도에서 송가인의 ‘작은아버지’가 되겠다고 발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진도의 고민견을 만나러 간 송가인은 보호자들을 보자마자 ‘제가 아는 사람인 것 같다’며 뜻밖의 인연을 공개해 예상치 못한 극적 상봉까지 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