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영웅시대와 2023년 마무리… “이번엔 대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이 영웅시대와 함께 2023년의 끝을 장식한다.

임영웅은 29일과 오는 30일, 31일 DCC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대전 공연을 펼친다.

지난 10월 서울에서 화려하게 열린 임영웅의 콘서트는 대구와 부산으로 이어졌다. 올해의 마지막 콘서트는 대전에서 마무리한다.

대전 콘서트에서 임영웅은 ‘Do or Die’부터 ‘모래 알갱이’, ‘인생찬가’, ‘손이 참 곱던 그대’, ‘사랑해 진짜’, ‘A bientot’(아비앙또), ‘London Boy’(런던 보이) 등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곡으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라고.

임영웅은 다채로운 공연으로 영웅시대와 소중한 추억을 쌓을 계획이다. 더 강력해진 비주얼과 다채로운 스타일링, 현장에서 신청받은 사연을 토대로 그려지는 토크 콘서트 ‘임영웅의 스페이스’를 통해 소통한다.

이번 공연은 신비롭고 광활한 우주를 콘셉트로 하는 만큼 역대급 퀄리티와 스케일, 화려함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밴드 세션과 댄서팀의 안무, 보는 즐거움을 높이는 영상, 초대형 전광판 등이 콘서트를 더 풍성하게 채운다.

한편 임영웅은 내년에도 영웅시대와 만남을 이어간다. 오는 1월 5일, 6일, 7일에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광주 콘서트가 열린다. 이후 1월 19일, 20일, 21일에는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고양 콘서트가 개최된다. 또 오는 5월 25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까지 펼쳐질 예정이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