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미스터트롯2’ 우승자 안성훈→홍지윤 뭉쳤다…‘생쇼’ 시즌2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는 10일·11일 ‘생쇼’ 시즌2 확정
생각엔터 아티스트가 함께한 ‘생쇼’ 편성 확정


‘미스터트롯2’ 우승자 안성훈을 비롯해 ‘트롯바비’ 홍지윤까지 뭉친 ‘생쇼’ 편성이 확정돼 팬들의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더 트롯쇼 특집 생SHOW’(이하 ‘생쇼’)는 오는 10일과 11일 오후 7시 양일간 SBS FiL, SBS M에서 방송된다.

매일경제

생각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출동하는 ‘생쇼’ 편성이 확정됐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생쇼’는 TV CHOSUN ‘미스터트롯2’ 우승자 안성훈을 필두로 문희경, 금잔디, 영기, 정다경, 강예슬, 홍지윤, 허경환, 김승현, 김선근이 출격하는 쇼로, 행복한 명절을 위해 생각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재미와 감동의 종합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특히 생각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은 피, 땀, 눈물로 완성된 스페셜 스테이지는 물론,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무대들을 선보인다. 여기에 다양한 컬래버 무대를 비롯한 추억과 설날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무대들로 안방극장을 장악할 예정이다.

생각엔터테이먼트 아티스트들은 앞서 ‘생쇼’ 시즌1을 통해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만큼, 더욱 업그레이드된 ‘생쇼’ 시즌2에서는 어떤 즐길 거리와 이야기들로 대중의 마음을 또 한 번 홀릴지 기대가 뜨겁다.

한편, 이들의 환상적인 무대는 10일과 11일 오후 7시 양일간 SBS FiL, SBS M‘ 더 트롯쇼 특집 생SHOW’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