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그룹 유니크의 성주가 비밀 결혼과 출산설에 휩싸였다.
최근 대만 매체 ET 투데이 보도에 따르면 성주는 지난 17일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 SNS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성주는 팬들과 소통을 하던 중 유니크 멤버가 어제 생일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며 멤버 이문한이 보낸 음성을 공개했다.
이문한은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른 뒤 “네 아들은 지금 안 자고 있냐”며 “이리 와라 삼촌이 안아주겠다”고 말해 파장을 일으켰다.
이를 들은 성주는 표정이 굳어지며 급하게 라이브 방송을 종료했지만 해당 영상은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퍼졌다. 이에 팬들과 네티즌 사이에서는 성주가 비밀 결혼을 했고 아이까지 있는 것이 아니냐며 각종 추측이 이어졌다.
특히 성주는 지난 2018년 결혼설이 불거졌던 바. 네티즌은 최근 그의 영상에서 여성의 목소리와 아이 장난감과 식기류 등이 포착됐다며 결혼설에 힘을 실었다.
한편 성주는 2014년 한중 합작그룹 유니크의 리더이자 보컬로 데뷔해 드라마 ‘미치겠다, 너땜에!’, ‘명불허전’,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내 뒤에 테리우스’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했다. 유니크에는 성주를 비롯해 우즈(조승연), 왕이보, 이문한, 조이쉔 등이 속해 있고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약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