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김무열♥’ 윤승아, 13kg 감량하고 또 다이어트.. 샐러드도 절식 “너무 욕심”(승아로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임혜영 기자] 출산 후 두 달 만에 13kg 감량에 성공한 윤승아가 속성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식단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채널 ‘승아로운’에는 ‘다시 시작된 다이어트 식단, 저랑 다이어트 같이 하실 분?’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윤승아는 출산 후 몸무게 감량에 성공할 수 있었던 자신만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OSEN

1일차, 윤승아는 부라타 치즈, 당근 라페, 호밀빵, 샤인 머스캣, 치킨텐더 샐러드로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식사를 했다. 생각보다 많아 보이는 양에 윤승아는 “내가 다 먹는 것 같지”라며 김무열과 함께 먹는 양임을 강조했고, 김무열이 다 먹으라고 하자 “너무 욕심”이라며 절제하는 모습을 보였다.

2일차에도 닭가슴살 소시지, 샐러드, 훈제 계란, 배, 커피 등을 먹으며 다이어트 식단을 이어나갔다. 특히 윤승아가 식사를 하는 사이 젬마는 폭풍 옹알이를 해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윤승아는 일주일이 넘도록 꾸준히 다양한 메뉴들로 다이어트 식단을 이어갔고 젬마의 이유식에 사용하고 남은 재료들로 자신의 식사를 만들기도 했다.

윤승아는 카페에서 달달한 크림이 올라간 커피와 아포가토를 먹기도. 다이어트 식단 중간에도 취향에 맞는 음식을 먹으며 행복한 일상을 보냈다.

/hylim@osen.co.kr

[사진] 승아로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