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라이즈 앤톤·은석, 사생활 루머에 직접 해명 “걱정할 만한 일 NO…믿어줬으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라이즈 앤톤·은석, 사생활 루머에 직접 해명


그룹 라이즈의 앤톤과 은석이 최근 불거진 사생활 루머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지난 13일 라이즈는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근 근황을 전했다.

매일경제

그룹 라이즈의 앤톤과 은석이 최근 불거진 사생활 루머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사진= 천정환 기자


앤톤은 “며칠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제 마음과 다른 이야기들이 너무 많아서 속상했다”라며 “의도치 않은 부분에서 팬분들이 느꼈을 감정들에 대해서 정말 미안한 마음이 크다. 팬분들이 혼란스럽고 속상했을 만큼 저도 빨리 진심인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고 토로했다.

은석도 “저도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던 건 브리즈 분들이 걱정되실 일은 하지 않았으니까 믿어주셨으면 좋겠다. 저희를 걱정해 주셨던 팬분들에게 고맙고 미안하다는 말씀도 전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앤톤으로 추측되는 남성이 한 여성과 거리에서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이 떠돌면서 열애설이 제기됐다.

하지만 사진 속 여성은 앤톤과 자신이 어릴 적부터 친구 사이라고 해명했다. 은석은 연습생 시절 여성과 교제했다는 루머가 퍼졌지만 일단락됐다.

이에 SM엔터테인먼트는 “라이즈 멤버들에 대한 허위 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됨은 물론 인신공격, 모욕, 악의적 비방을 포함한 도를 넘은 게시물 게재 등 불법적인 행위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면서 “고소를 통하여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경 대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