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진짜 왜 그래요”...예원, 김신영 장난에 빵 터진 이유?(‘다시갈지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다시갈지도’. 사진l채널S


‘다시갈지도’ 김신영이 연예인들이 해외에서 데이트를 즐길 때 사람들 눈에 띄지 않는 꿀팁을 전수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28일 방송되는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유럽의 소도시 배틀 특집’으로 도시와 자연이 어우러져 조화를 이룬 유럽의 낭만으로 시청자의 취향을 저격할 여행지 배틀이 펼쳐진다.

서포터 김신영이 대리여행자 준셈블과 함께 ‘판타지 문학의 성지’ 영국 옥스퍼드&코츠월드를, 이석훈이 나강과 함께 ‘지중해 인생 휴양지’ 스페인 알리칸테를, ‘큰별쌤’ 최태성이 희재와 함께 ‘알프스 설경 끝판왕’ 스위스 아델보덴을 추천한다.

이날 대리여행자 희재는 스위스 아델보덴 호텔에 있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수영장을 소개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큰별쌤’ 최태성은 예원에게 “나중에 남자친구랑 꼭 한번 가보세요”라며 알프스 온천수 풀장을 강추한다.

이때 김신영은 돌연 “소도시로 가야 안 걸린다”라며 예원을 넌지시 바라보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해외 대도시가 아닌 소도시에서 데이트를 즐기면 국내 관광객들에게 들킬 확률이 줄어든다는 것.

스튜디오에서 웃음이 터져 나오자, 예원은 김신영을 향해 “아 진짜 왜 그래요”라며 필터 없이 터지는 스튜디오 분위기에 놀라움을 드러낸다. 하지만 한술 더 뜬 김신영은 “소도시에 가면 (한국인 관광객들이) ‘설마 예원이 여기까지 왔겠어?’라고 생각할 거다. 만약 대도시라면 예원을 본 사람들이 톡을 보내기 시작하면서 열애설이 일파만파 퍼질 것”이라며, 연예인 해외 비밀 데이트 비법을 설파해 예원을 빵 터지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프라이빗한 여행이 가능한 스위스의 소도시 아델보덴에 대해 예원은 “(방송에 나오면) 여기 너무 알려질 것 같다. 이편 아무도 안 봤으면 좋겠다”라고 속마음을 드러내 폭소를 더한다고.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예원의 마음을 사로잡은 스위스 아델보덴과 더불어 스페인 알리칸테의 전경이 한번에 내려다보이는 산타 바바라성과 빅토리아시대 감옥을 개조해 만든 영국 옥스퍼드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등이 소개될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여행심을 자극한다.

한편 ‘다시갈지도’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