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고소영, 과거 출산 루머 언급..“대법원 판결까지, 상처 받았다”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배우 고소영이 과거 출산 루머에 대해 언급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는 ‘대법원 판결까지 받았던 그 ‘루머’… 대체 어떤 일이 있었던 거니 소영아’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고소영은 오은영과 식사를 함께 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오은영은 고소영에게 “몸이 예전과 똑같다. 나이가 들면 체중은 같아도 체형이 바뀐다”라며 감탄했다.

이에 고소영은 “벗겨놓으면 안 그렇다. 체중도 안 같다. 체중 같은 적이 없다. 사람들이 보기에 40 몇 킬로라고 하는데 결혼해서 40키로 대였던 적이 없다. 보이는 데가 말라서 그렇다 안 보이는데는 다 가린다. 나이들면 왜 살이 찌는 거냐 억울하다”고 솔직하게 말하며 노안이 왔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OSEN

또한 이날 고소영은 자신을 괴롭혔던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예전에 제가 루머가 있었다. 대법원 판결까지 받았다”며 미혼일 때 아이를 낳았다는 루머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비자 받으려고 인터뷰를 기다리고 있는데 어떤 아주머니가 오셔가지고 제 등짝을 때리시면서 ‘아휴 애기도 낳았는데 날씬하네’ 하시더라. 그때 제가 너무 충격을 받았다. ‘제가 무슨 아직 결혼도 안했는데 무슨 아기를 낳았다는 거냐’ 그랬더니 ‘다 아는데 왜 그래’ 하시더라”라고 밝혔다.

이어 “너무 이해가 안가는게 임신이라는 건 몸이 변하고 만삭이 되면 속일 수가 없는데 어떻게 너무 이해가 안가더라.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던 시절이었는데. 이건 내가 가만히 있으면 안되겠다 싶어서 강경 대응을 했는데 누가 항소를 한거다. 그래서 대법원 판결까지 받았다”라고 덧붙였다.

OSEN

고소영은 “그때 너무 상처를 받은게 허언증도 아니고 그런 사실이 없는데 내가 아니라는데. 검사님하고 조사를 받아야 되는데 내가 이걸 왜 변명을 하고 왜 증명을 해야 되지 싶었다. 도저히 이해가 안가더라. 너무 화가 나고 내가 나쁜짓 하고 살지 않았는데 나를 왜 이렇게 만들어가지고. 어느 순간부터 가까운 사람들도 진짜로 믿는 것 같더라”라고 당시 답답한 심경을 전했다.

이외에도 고소영은 “요즘 노후를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내가 나중에 어떤 모습으로 살아갈 것인지를 고민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오은영은 “애들 다 크고 나면 둘이 뭐 할거냐”라고 물었고, 고소영은 “맨날 그런 얘기 하면서 우리끼리 친하게 지내야 된대 라고 해서 둘이 밥을 먹으러 갔다. 아는 언니가 인사하러 와서 ‘둘이 데이트하러 왔나봐’ 하면서 나가려고 하더라. 그래서 제가 ‘나가지마. 둘이 있으면 어색해’ 그랬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영상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