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NS윤지 "남편과 연애 시절 결별…놀거 다 놀고 시집오라고"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겸 가수 김윤지(NS윤지)가 결혼하게 된 과정을 밝혔다.

5일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는 '윤지야 너 정말 대단하다…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영상 귀호강 토크'이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오은영 박사는 김윤지의 팬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상해 김영임 부부의 며느리라는 걸 사실 전혀 몰랐다. 어떻게 남편과 만났냐"고 물었다.

김윤지는 "초등학교 때부터 알던 사이"였다며 "대학교 졸업하고 몇 년만에 봤는데 그때 반했다. 그때는 잘 생겼었다. 지금은 결혼하고 살이 좀 쪘다"고 연애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김윤지는 사귀다가 헤어졌다고 밝히며 "가수 활동을 너무 하고 싶었고 한국으로 오는 과정에 헤어졌다. 그때 남편이 제가 자기 심장을 마구 짓밟고 떠났다고 하더라"라고 덧붙였다.

또한 김윤지는 "헤어질 때도 남편이 놀고 싶은 거 다 놀고 시집은 나한테 오라고 하더라. 기다렸다고 하기에는 남편도 연애를 많이 했다"며 결별 이후에도 두 사람은 연락을 이어가며 관계를 유지했다고.

이후 김윤지는 지금의 남편과 결혼했고, 그는 "결혼에 대한 생각은 별로 없었다. 근데 이 사람을 놓치고 싶지 않아 결혼을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안정을 찾게 됐다"고 덧붙였다.

사진 = 유튜브 '버킷리스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