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DKZ, 1년 6개월만 컴백 “좋은 곡 꽉꽉 채워 돌아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DKZ. 사진l유용석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DKZ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DKZ(기석, 종형, 재찬, 민규, 세현)는 12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리부트(REBOO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DKZ의 컴백은 전작 ‘체이스 에피소드 3. 비움(CHASE EPISODE 3. BEUM)’ 이후 약 1년 6개월 만으로, 멤버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나만의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다.

이날 기석은 “오랜만에 DKZ로 만날 수 있어서 영광이고 뜻깊다”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고, 종형은 “1년 6개월 만에 인사드릴 수 있어서 떨리고 설렌다. 다양한 활동을 인사드리고 싶다”라고 했다.

또 민규는 “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했고, 세현은 “‘리부트’에 좋은 곡 5곡 꽉꽉 채워 넣었으니 잘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신보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DKZ의 이번 타이틀곡 ‘라이크 어 무비(Like a Movie)’는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밴드 사운드 위로 영화처럼 자유롭게 살고 싶은 DKZ의 염원을 담아낸 곡이다. 멤버들의 청량한 보컬과 신나는 분위기가 어우러져 기분 좋은 여운을 선사한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