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동상이몽2' 이은형♥강재준, "임신 소식에 모두 놀라…둘이 안 한다며? 이런 반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은형이 자신들 부부의 의혹을 해명했다.

2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은형 강재준 부부가 새로운 운명 커플로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서로를 깡총이 엄마 아빠로 소개했다. 특히 이은형은 엄마라는 호칭을 언급하며 "어머 엄마래"라고 수줍은 얼굴을 했다.

현재 임신 21주 차로 8월 출산이 예정인 두 사람. 이에 이은형은 "임신 사실 밝혔을 때 개그맨들이 놀랐다. 이 둘이? 둘이 안 한다며? 뭐야 언제? 약간 이런 반응들이 많았다"라며 스킨십 리스 소문 뒤 임신을 한 것을 놀라워한 동료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를 보던 김구라는 "자주 안 하는 거지. 그렇게 아주 뜨겁게 자주 안 한다는 거지"라며 스킨십 리스라는 의혹이 생긴 이유를 추측했고, 이은형은 "맞다. 정확하다. 오래 사귀었잖냐"라고 거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젝스키스의 장수원도 최근 2세 임신 소식이 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