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유재환 결혼발표 “지금 사랑하고 있어 결혼 준비 중…예비신부는 위로와 힘 되주는 사람”(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유재환 결혼, 작곡가 유재환이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사진=DB

작곡가 유재환이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유재환은 24일 자신의 SNS에 “저는 사랑하고 있어요. 그래서 결혼 준비 중이에요”라고 털어놨다.

이어 “지금 가장 힘든 이 시기에 저에게 너무 큰 위로와 힘이 되어주는 사람이 생긴 것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많은 응원과 축복 부탁드릴게요”라고 전했다.

더불어 “아직 조금 많이 시간이 남아 결혼식전에 청첩장 꼭 만나서 드릴게요”라고 덧붙였다.

이후 해당글을 본 선후배 동료들은 유재환의 결혼소식에 축하 인사를 건넸다.

유재환은 MBC ‘무한도전-영동고속도로 가요제’ 방송 당시 매우 짧은 출연에도 다정한 말투와 음성이 지원되는 듯한 ‘하하하하하’ 웃음소리, 정갈한 5대5 가르마, 줄무늬 티셔츠 등으로 존재감 ‘갑’으로 유명세를 치렀다. 그 후 많은 음악 페스티벌에 박명수와 함께 무대에 오르며 인지도를 높였다.

특히 그는 최근 요요를 극복하고 두 번째 다이어트에 성공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 유재환 글 전문
저는 사랑하고 있어요.

그래서 결혼 준비 중이에요.

지금 가장 힘든 이 시기에 저에게 너무 큰 위로와 힘이 되어주는 사람이 생긴 것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많은 응원과 축복 부탁드릴게요.

아직 조금 많이 시간이 남아 결혼식전에 청첩장 꼭 만나서 드릴게요.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