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임영웅, 5월 콘서트 스타디움 티저 공개…더 큰 우주로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물고기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임영웅이 더 큰 우주로 돌아온다.

25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4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스타디움 버전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에는 영웅시대의 다양한 사연을 임영웅에게 전해줬던 스페이스맨 피규어를 비롯해 책 꿈꾸는 다락방(R=VD)과 망원경 등 다양한 소품이 등장하고 있다.

임영웅은 "400석에서, 4000석에서, 10년 뒤 40000석에서, 정말 언젠가는 영웅시대 여러분들 모두 모시고 콘서트를 하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더 많은 영웅시대와 하늘빛 추억을 쌓을 것을 약속, 뭉클한 여운을 남겼다.

이번 상암 콘서트를 통해 임영웅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색다른 무대와 화려한 연출, 생생한 밴드 세션의 사운드, 흥을 더하는 댄서팀의 안무 등으로 또다시 레전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임영웅 콘서트는 그라운드에 관객이 입장하지 않는다. 이는 서울월드컵경기장의 잔디 훼손에 대해 우려하는 축구 팬들과 관계자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잔디 훼손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기획된 것으로, 그라운드에 객석은 없지만 대형 전광판이 잔디를 침범하지 않고 북측에 설치될 예정이다. 그라운드 밖으로 잔디를 침범하지 않고 4면을 두른 돌출무대도 예고됐다.

더 많은 영웅시대와 하늘빛 추억을 쌓을 임영웅의 상암 콘서트는 오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