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응답하라' 민도희, 뮤지컬배우 도전...'카르밀라' 초연 나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창작 초연 뮤지컬 '카르밀라'가 초연 무대를 함께 할 배우들을 공개했다.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카르밀라'는 매혹적인 뱀파이어 소녀 카르밀라와 순수한 인간 소녀 로라의 위험하면서도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26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초연을 책임질 10인의 배우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불멸의 삶에 지쳐버려 영생의 삶을 끝마치려던 찰나 순수의 존재 로라를 만나 잃어버린 욕망이 되살아나는 뱀파이어 소녀 카르밀라 역에는 유주혜, 전민지가 캐스팅됐다.

세상을 편견 없이 바라보는 순수하고 맑은 영혼을 가진 인간 소녀 로라 역은 이서영, 박새힘, 이재림이 출연한다.

원하는 것은 반드시 가져야만 하는 욕망에 충실한 잔인한 흡혈귀 닉 역은 송영미, 김서연, 민도희가 나선다. 민도희는 이번이 첫 뮤지컬이다. 그룹 타이니지 출신으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조윤진 역으로 주목받은 후 다수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약한 바 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제 부임을 일주일 앞둔 슐로스 성당의 부제이자 로라를 지키려는 슈필스도르프 역으로는 한상훈, 반정모가 낙점됐다.

한편 '카르밀라'는 오는 6월 11일부터 9월 8일까지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1관에서 공연된다.

사진=네버엔딩플레이, 라이브러리컴퍼니 제공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