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육성재, 팬들과 특별한 개인전…5월 단독 팬미팅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가수 겸 연기자 육성재가 특별한 개인전을 펼친다. 데뷔 첫 단독 솔로 팬미팅을 개최한다.

육성재는 다음 달 18~19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팬 미팅 '육성재 개인전 : 룩 클로슬리'(Look Closely (1995 作))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 진행하는 팬미팅이다. 육성재는 데뷔 직후부터 지금까지 오랫동안 꾸준하게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했다.

육성재는 이번 팬 미팅을 통해 그룹 활동을 하면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숨겨진 매력을 뿜어낼 전망이다. 본인의 새로운 모습들을 마음껏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육성재 개인전 : Look Closely (1995 作)'라는 타이틀처럼 팬들이 육성재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가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완성도 높은 라이브 공연을 준비 중이다. 새 앨범 신곡부터 특별하게 마련한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다채로운 무대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육성재 개인전 : Look Closely (1995 作)'의 티켓은 오는 30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에서 단독 오픈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육성재는 오는 5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엑시비션 : 룩 클로슬리'를 발매한다.

<사진제공=아이윌미디어>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