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제주댁’ 이효리, ‘엄마, 나랑 단둘이 여행갈래’ 촬영중?…“오늘은 Mom 작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효리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여유로운 일상을 공유했다.

27일, 그녀는 “Photo by Mom”이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해당 사진들에서 이효리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매일경제

이효리가 자신의 SNS를 통해 여유로운 일상을 공유했다. 사진=이효리 SNS


이날 이효리는 블랙 컬러의 슬리브리스 탑을 착용했는데, 이는 그녀의 멋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여기에 와이드 핏의 브라운 팬츠를 매치하여 경쾌하고 동시에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이효리는 화이트 컬러의 크로스백과 플랫 슈즈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선택해 모던하고 여유로운 나들이 룩을 완성했다.

매일경제

이효리의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일상이 화제다.사진=이효리 SNS


매일경제

이효리가 자연 속에서 소박한 일상을 보내며 많은 이들에게 여유로운 삶의 모습을 전하고 있다. 사진=이효리 SNS


매일경제

이효리가 여유로운 나들이 룩을 완성했다.사진=이효리 SNS


이효리는 가수 이상순과 2013년 결혼 이후 제주도에서의 평화로운 삶을 즐기고 있다.

이들 부부는 자연 속에서 소박한 일상을 보내며 많은 이들에게 여유로운 삶의 모습을 전하고 있다.

팬들은 이효리가 SNS를 통해 가끔씩 공개하는 사진들을 통해 그녀의 제주살이 소식을 듣게 되며, 이효리의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일상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효리의 이번 게시물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그녀의 일상 사진이 담긴 포스트는 항상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효리는 여전히 많은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그녀의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 공유를 통해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