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엑소(EXO) 수호, '세자가 사라졌다' OST 첫 주자…5월 4일 '아스라이, 더 가까이'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소(EXO) 수호가 '세자가 사라졌다' OST를 부른다.

수호가 가창한 MBN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 OST Part. 1 '아스라이, 더 가까이'가 오는 5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세자가 사라졌다'는 왕세자가 세자빈이 될 여인에게 보쌈 당하면서 벌어지는 조선판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수호가 주인공 세자 이건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가운데, 첫 번째 OST '아스라이, 더 가까이'의 가창에도 참여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아스라이, 더 가까이'는 '세자가 사라졌다' OST의 메인 타이틀곡이자 주인공 이건(수호 분)의 테마곡으로, 이건이 최명윤(홍예지 분)에게 느끼는 묘한 감정들을 까마득히 멀어졌다 다시 가까이 다가오는 바람에 빗대어 표현했다.

가수 겸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수호는 앞서 '힙하게' 등의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고, 현재 '세자가 사라졌다'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또 수호는 오는 5월 25~26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12년 만의 첫 솔로 콘서트 '2024 수호 콘서트 '수:홈'('2024 SUHO CONCERT 'SU:HOME')을 개최하고, 서울을 포함해 마닐라, 홍콩, 타이베이, 방콕,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등 7개 지역을 순회하는 아시아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수호가 참여한 '세자가 사라졌다' OST Part. 1 '아스라이, 더 가까이'는 오는 5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