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심 공개? 과거 열애설 재조명 이어져
커플템 사진은 빠르게 삭제
'하트시그널2' 출신 배우 송다은이 돌연 자신의 SNS를 통해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 관련 게시물을 올리면서 과거의 열애설이 재점화됐다. 송다은 SNS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하트시그널2' 출신 배우 송다은이 돌연 자신의 SNS를 통해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 관련 게시물을 올리면서 과거의 열애설이 재점화됐다.
지난 16일 송다은은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영상을 게시했다. 방탄소년단 자체 콘텐츠 속 지민과 흡사한 남성의 영상 등을 시작으로 지민을 연상하게 하는 게시물들이 대다수다. 이와 함께 송다은은 방탄소년단 굿즈 티셔츠를 입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고 'DA EUN', 'ji min'이라고 각각 적힌 커플 이어폰 케이스 사진을 올렸다. 이어폰 케이스 사진은 곧바로 삭제됐다.
지난해에도 비슷한 사례가 있었다. 송다은은 자신의 SNS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여럿 공개했는데 이 과정에서 지민과 같은 착장, 또는 인테리어 가구 등이 똑같다는 팬들의 의혹이 이어졌다. 이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으로 빠르게 확산돼 열애설로 번졌다. 많은 팬들이 송다은에게 해명을 요구하자 송다은은 "제 3자의 일은 제발 저 말고 다른 분께 여쭤보고 저 정신 말짱하다"며 "팬덤이 얼마나 무서운지, 네가 고소당할 일을 얼마나 하고 있는 지에 대해 겁주지 말아달라"면서 열애설을 부인했다.
한편 송다은은 2018년 채널A '하트시그널2'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이후 '은주의 방'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전향했다. 지민은 지난해 1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으며 내년 6월 전역을 앞두고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