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임지연, 어깨 드러내도 청순 또 청순! 수수한 매력 돋보인 원숄더 블라우스 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임지연이 우아한 화이트 원숄더 블라우스로 세련된 패션을 선보였다.

배우 임지연이 24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사진 속 임지연은 화이트 원숄더 블라우스를 착용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을 연출했다.

매일경제

임지연이 우아한 화이트 원숄더 블라우스로 세련된 패션을 선보였다.사진=임지연 SNS


임지연은 화이트 블라우스와 함께 베이지색 슬랙스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 조합은 그녀의 허리선을 강조하며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돋보이게 했다.

특히 임지연은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통해 수수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녀의 자연스러운 매력은 많은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매일경제

임지연은 영화 ‘리볼버’에 합류했다.사진=임지연 SNS


매일경제

임지연은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통해 수수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임지연 SNS


매일경제

임지연이 화이트 블라우스와 함께 베이지색 슬랙스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사진=임지연 SNS


한편, 임지연은 영화 ‘리볼버’에 합류했다. ‘리볼버’는 모든 죄를 뒤집어쓰고 교도소에 들어갔던 전직 경찰 ‘수영’이 출소 후 오직 하나의 목적을 향해 직진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임지연은 극 중 자신의 목적을 위해 수영과 동행하는 정윤선 역을 맡아 전도연과 함께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