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트로트 곡만 모아서 하는 콘서트...매력적일 것 같다” [MK★현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트로트만 있는 콘서트’를 예고했다.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이하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이 개최됐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정식으로 ‘따라따라’ 무대를 선보인 임영웅은 “매번 공연장에서 스케치북을 들어주셔서 짧게 짥게만 선보였는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정식으로 들려드리게 됐다”고 털어놓았다.

매일경제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이하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이 개최됐다. / 사진 = 물고기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저도 제법 트로트 곡이 많다 보니, 트로트 곡만 모아서 콘서트를 하는 건 어떨까, 생각을 해봤다”며 “춤 연습을 많이 해야 할 것 같다. 트로트만 하는 콘서트도 매력적일 것 같다.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다”고 언급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이날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은 영웅시대(임영웅 팬덤명)의 축제답게, 기념 스탬프 찍기와 스페이스맨에서부터 엽서 보내기,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인 히어로 스테이션, 히어로 익스프레스, 히어로 갤러리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도 준비돼 호평을 받았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