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이슈 스타들의 잇따른 사건·사고

이특, 려욱 결혼식서 ‘음주운전 2번’ 강인 “용서 부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이 려욱과 아리의 결혼식에서 강인을 언급했다.

26일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과 그룹 타히티 출신 배우 아리가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온라인상에는 이날 결혼식 현장을 담은 여러 개의 영상 및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희철, 이특, 시원, 은혁, 신동 등 슈퍼주니어의 현 멤버들뿐 아니라 이전 멤버인 강인과 기범, 한경 등도 함께 하고 있어 화제가 됐다.

특히 이날 사회를 맡은 이특은 강인을 두고한 발언이 눈길을 끌었다.

이특은 “여러분들은 지금 활동보다 자숙을 더욱 길게 한 강인의 모습을 만나보고 계신다”며 “강인이에게 용서를 부탁드린다. 활동기간 5년에 자숙 기간 15년을 겪고 있는 강인의 모습이었다”고 멘트를 남겼다.

또 이특은 “행복하고 좋은 날이니까 안아주시고 사랑주시고 강인이도 먹고 살 수 있게 많이들 도와주셨으면 좋겠다”며 하객들을 향해 말했다. 당시 하객들은 이특의 발언에 대해 박수로 화답했다.

하지만 이를 본 누리꾼들은 “2009년 이후 계속 자숙하며 산 줄 알겠다. 끊임 없이 사고 치지 않았나”, “남의 결혼식에서 민폐다”, “다 모인거 훈훈하다고 생각했는데 끼리끼리로 보인다”, “자숙할만 하니까 한 거 아닌가?”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강인은 2009년 택시 2대를 들이받는 3중 추돌사고를 낸 뒤, 차에서 내려 달아나 음주운전 뺑소니 혐의로 불구속 입건돼 자숙의 시간을 보내다가 군입대 후 슈퍼주니어로 복귀했다.

그러나 2016년 두 번째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입건돼 벌금형을 받았고, 2017년에는 폭행 사건으로 물의를 빚었다. 또 불법 촬영물 제작 및 유포 혐의로 구속된 ‘정준영 단톡방’ 연루 의혹 등으로 2019년 7월 팀에서 탈퇴했다.

이후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았던 강인은 28일 소통 플랫폼 디어유 버블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